Search

알림소식(마당)

[보도자료] 축산환경관리원 홈페이지 전면 개편!
  • 작성일2021.04.02
  • 조회20,200






 
❍ 축산환경관리원(원장 이영희, 이하 관리원)은 축산환경개선 사업과 가축분뇨 관련 정보를 체계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관리원 대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직관적이면서 정보 접근 편리성을 강화하여 방문자들이 많이 찾는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신규 홈페이지 주소: https://lemi.or.kr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반응형 홈페이지로 구성했다.
홈페이지에는 2021년도에 관리원에서 추진하는 사업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업별 소개 페이지를 제작하였다.
축산환경관리, 자연순환 활성화, 축산환경개선 교육·컨설팅으로 분류하여 사업에 대한 세부정보를 자세하게 공유하고 있다.
또한, 축산환경관련 정보, 교육자료, 기관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연계하여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사용자의 접근성을 강화하였다.
특별히 3월에는 퇴비 부숙도 시행(‘21.3.25.)을 앞두고 있어 축산농가 종사자들이 준비해야할 사항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축종별 카드뉴스를 매주 제공하고 있다.
관리원 이영희 원장은 새로운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축산환경 관련 정보를 쉽게 얻고 국민들이 편리함을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