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알림소식(마당)

[보도자료] 축산환경관리원, 가축분뇨 처리시설‧관련기술 및 공동자원화시설 선정평가 전문위원 후보자 인력풀 모집한다
  • 작성일2021.04.02
  • 조회19,517





 
축산환경관리원(원장 이영희, 이하 관리원)은 공동자원화 및 가축분뇨 처리시설관련기술 선정평가 전문성공정성 제고를 위해 전문위원 인력풀 후보자29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의 경력 및 자격을 갖춘 주요 대학, 관련 기관, 산업계 등의 분야별 전문가를 대상으로 인력풀을 구성하여 선정평가 위원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후보자 인력풀의 모집분야는 7개 분야(토목·건축, 기계·전기, 환경, 농축산, 악취(대기), 에너지화, 경제성 평가)이며, 신청서 검토를 거쳐 총 200명 내외로 구성할 예정이다.
전문위원의 신청 자격은 각 분야의 대학교수·부교수·조교수, 5급 이상 공무원 중 각 분야 경력자, 모집분야의 10년 이상 실무경력자, 기술사 자격 등의 요건을 갖춰야 한다.
후보자 인력풀 모집에 신청하고자 하는 자는 관리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관련 서류와 함께 담당자 이메일(kwonos1202@lemi.or.kr)로 제출하면 된다.
후보자 인력풀에 등록된 인원 중 전문위원으로 위촉될 경우 신규 공동자원화시설 및 기존시설 증축개보수 사업대상자 선정평가, 가축분뇨 처리시설 및 관련기술 평가를 수행하게 된다.
선정평가 수행시기는 ‘213월부터 활동하게 되며, 가축분뇨 처리시설 및 관련기술 평가위원의 경우에는 2년 임기제로 운영된다.
관리원 이영희 원장은 전문위원 공개모집을 통해 인력풀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관리로 공동자원화 선정과 가축분뇨처리기술평가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문위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관리원 자원이용부 시설관리팀(044-550-5033)에 문의 하거나 홈페이지(www.ilem.or.kr) 알림소식(공지·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